본문 바로가기
[최대48만원] 인터넷•TV 가입시 설치당일 현금지급 정수기 렌탈시 최대50만원 추가지급
엔지엠 매크로

평창에 있는 삼양 목장 구경 및 강릉에 있는 경포 해변과 안목 해변.

by 업무자동화 2016. 2. 10.
반응형

http://ngmsoftware.com/bbs/board.php?bo_table=tip_and_tech

 

엔지엠소프트웨어

엔지엠 매크로는 복잡한 반복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PC 게임, 모바일 게임을 최적으로 지원하며 모든 PC 프로그램 및 업무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www.ngmsoftware.com

 

저번 봄 휴가 때 시간이 부족해서 가보지 못한 곳들을 들려보기로 하고 출발! 대관령 양떼 목장은 가봤기 때문에 이번에는 강릉에 있는 해변을 찍고 삼양 목장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여러 정보들을 종합해보니 사진 찍기에는 삼양 목장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양몰이 공연과 먹이 주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가는길 중간 중간 양떼 목장 및 동물 체험 농장들이 몇개 있더라구요.

 

용인 자연 휴양림과 알펜시아에서 너무 무리한 탓인지 아침부터 삭신이 쑤시더라구요. 이동중에 휴게소에 들려서 와이프랑 박카스 한병씩 까고 출발했습니다. 체력이 받쳐주지 않을때는 일찍 결혼해서 애를 낳았으면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_-;

 

 

평창에서 강릉으로 출발~

 

 

강릉 경포 해변에 도착했습니다. 아직은 바다 바람도 많이 불고 약간 쌀쌀하더라구요.

 

 

파도가 다가오니 무섭다며 안겨만 있습니다. 주로 집에서 가까운 서해만 다니다가 동해에 가보니 이렇게 물이 맑을수가 없었어요. 아직 개장을 안해서 그런지 모래사장도 깨끗했습니다.

 

 

강릉해변 반대쪽에는 경포호가 있어요.

 

 

저 멀리 돌섬(?)도 보이구요.

 

 

물에는 안들어가고 조개 껍질과 모래 장난만 하네요.

 

 

딱히 할게 없어서 안목 해변으로 출발!

 

 

안목 해변은 경포 해변에 비해 사람들이 정말 없었습니다.

 

 

물에 한번 들어가지고 꼬시는중...

 

 

결국 손잡고 해변을 좀 거닐다가 전망이 좋기로 소문(?)난 할리스 커피숍으로 가봅니다.

 

강릉항에 우뚝 서 있는 건물. 저곳에 할리스 커피숍이 있습니다. 또 피곤이 몰려오기에 커피를 흡입하고 목적지로 출발하려 했지만, 아이들이 너무 힘들어 해서 결국 가보지는 못했네요.

 

반응형

댓글